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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여공간

고객서비스 시정 및 보상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
  • 진흥원 직원의 불친절이나 서비스결과에 대한 불만을 지적하신 경우 연락받은 즉시 사과하고 잘못을 바로잡도록 하겠으며,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우선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,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- 고객의 소리(VOC) 처리시간
       ∙ 평일 : 09:00 ~ 18:00 (12:00~13:00 제외)
       ∙ 토ㆍ일ㆍ공휴일은 휴무
       ∙ 접수 및 처리결과를 E-mail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림
  • 지적사항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신속한 서비스 개선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- 1차 : 지적사항에 대한 담당 팀을 통해 사후조치 할 수 있도록 신속히 안내함.
    - 2차 : 동일한 고객에 의한 동일내용의 지적사항이 재차 발생했을 경우 고객만족경영혁신 위원회에 회부하고 조치 결과 및 사과문을 발송함.
    - 3차 : 고객만족경영혁신위원회의 조치 결과가 제대로 반영되지 못할 시에 담당팀 및 담당자에게 주의 조치함